본문 바로가기

인물탐구

슈퍼개미 김정환 : 유튜브 병아리방, 퀀트케이 (K), 멘톡강의, 블로그 주소

 

슈퍼개미 김정환 profile

밸류25대표 / 성균관대학교·대학원 경영학 석사

미국 스탠퍼드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수료


유튜브 채널 및 병아리방

김정환 유튜브 채널 멤버십에 가입한 분들을 병아리라고합니다. '귀여운 초보자'뜻으로 다들 해석하겠지만 실제는 兵(병정 병)과 아리(개미의 일본말)의 뜻을 합친 병정개미라는 의미입니다. 슈퍼개미로 가는 병정개미의 뜻을 내포하고 있다고 합니다. 유튜브 방송은 주중 매일 오전 8시40분 부터 라이브 시황방송을 하고 있으며 9시20분부터는 멤버십 회원들만 참여할 수 있는 병아리방이 진행됩니다. 일반 시황방송때 말하기 민감한 내용들 위주로 말해주시며 차트보는 법, 핵심도, 종목에 대한 의견, 시장상황 및 포지션 등을 얘기합니다.

 

김정환-유튜브채널

퀀트 케이(K)

 주식투자 관련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는 사이트입니다. 시장 전략 및 포지션 변경 상황, 뉴스선별, 기업의 컨퍼런스콜 내용 정리, 주담통화 내용 전달, 퀀트케이 애널리스트들이 작성하는 리포트 및 의견 등의 정보를 받게 됩니다. 세부적으로는 새로 편입하는 회사들의 핵심도, 목표주가, 포트폴리오 추천, AI추천주 등의 서비스들도 추가되고 있습니다. 이용비는 월 33,000원이며 최근에 신규가입비가 추가되었습니다. 

 

 

홈페이지 주소 : www.quant-k.com

 

멘톡 강의

온·오프라인 주식관련 강의 아카데미로 시즌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김정환의 종목선정 방법, 투자기업 분석 및 시장 예측 등의 노하우를 세부적으로 알려주며 궁금한 점을 직접 물어보고 피드백 받는 멘토링 서비스도 진행됩니다. 유동원 본부장의 미국투자 기초강의 과정도 업로드 되어 있으며 추후 다른 투자자분들의 강좌도 업로드 될 것 같습니다. 수강료는 강좌마다 다르며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김정환-멘톡강의
mentok.co.kr

블로그

2014년부터 꾸준히 쌓아온 3천4백여개의 투자관련 글이 있습니다. 개인적인 투자경험을 자유롭게 서술하였으며 최근까지도 계속 올리고 있습니다. 블로그 이름은 '투자는 디테일에 있다'입니다.

 

https://blog.naver.com/jhkim3378

 

투자는 디테일에 있다 by K : 네이버 블로그

슈퍼개미 김정환 블로그입니다. 투자에 대한 경험, 정보 공유하는게 저의 블로그 개설 취지입니다. 경제적 자유를 위해 달려가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blog.naver.com

 

저서

21년 3월 '나의 첫 투자 수업'이라는 제목으로 1편과(마인드편) 2편(투자편)을 출간하였으며 21년 12월 '투자는 디테일에 있다'를 출간하였습니다.

 

김정환-책
책 목록